컨텐츠 바로가기


board

기획전

이전다음  멈춤재생

고객 상담 안내

  • tel010-4285-2846
  • fax031-376-2514
  • time오전11:00 - 오후08:00

알뜰살뜰 쿠폰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입니다

파워, 노멀, 스피드타입의 감속비
제목 파워, 노멀, 스피드타입의 감속비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1-12-06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934
  • 평점 0점

파워,노멀,스피드 타입의 이해

 

-노멀타입-
휠러의 감속비는 9.75:1로써 엔진으로부터 최종바퀴에 도달하는 동력전달의 비율상태을 말합니다.
노말타입을 기준으로 평균체중 약80kg의 성인이 탑승하였을 경우 추진력과 최대속 그리고 등판능력
이 가장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어 감속비에 따라서 추진력은 정지상태에서 최대속에 이르기
까지의 엔진등 동력전달 부품에 무리가 적은 편이고, 등판능력은 약17~20도 이며,비근한 예로써
아파트 지하주차장의 램프구간(오르막)을 들 수 있습니다.

 

-스피드타입-
스피드 타입은 노멀에 비해 감속비가 약5%정도 낮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출력이 낮은 반면 최고속이
가장 높은 형태로 적합한 사용자체중은 70kg이하 이거나, 사용환경이 주로 평지가 많을 경우 권장드립니다.

 

-파워타입-
스피드타입과 반대의 개념으로써 사용자체중이 100kg이상 이거나, 사용환경이 주로 가파른 고지대일 경우
이며, 이의 세가지 항목중 감속기부품의 소모성으로 인한 교환,교체등으로 언제든지 변환이 가능합니다.

휠러의 적합 감속비는 '노멀타입'인 반면 '파워,스피드'를 제공해 드리는 이유는 유저의 사용환경의 다양성과
안전을 고려해 써비스 차원으로 제공하여 드리는 것이오니 아무쪼록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